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韓語教程:《韓國語》環境問題

韓語教程:《韓國語》環境問題

推薦人: 來源: 閱讀: 9.01K 次

韓國漢城大學出版出版的《韓國語》第一冊,目的旨在教學外國人學習韓語。第一冊從發音講起,詳細分析了韓語的發音特點,循序漸進,內容漸漸進入到基礎語法和生活會話,學完後適用於日常生活

padding-bottom: 66.56%;">韓語教程:《韓國語》環境問題

과학릐 발달과 함께 인간의 생활은 편리해졌지만 ,이로 인해 수질 오염과 대기 오염을 비롯한 각종 공해 문제와 환경 파괴로 이어지고 있다.실제 공해로 말미암아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오존층이 파과되고 ,많은 동식물이 멸종되어 가고 있다고 한다.

隨着科學的發展,人們的生活也一起變得越來越便利了。但因此以水污染和大氣污染爲首的各種公害問題和環境破壞也接連不斷。實際上因公害問題圍繞地球的臭氧層遭到破壞。很多動植物正在滅絕。

그래서 요즘 세계 각국에서는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실시하고 있다.한국에서도 쓰레기 분리수거와 자원 대활용을 환경 보호의 일환으로 몇 해 전부터 실시하고 있다.자원이 푸부해지면서 사람들은 한 번 쓰고 버리는 일회용품을 많이 사용하기은 시작했다.이러한 일회용품의 사용은 자원의 낭비뿐만 아니라 많은 양의 쓰레기를 발생시키는 결과를가져왔다,특히 비닐이나 플라스틱류의 쓰레기는 시간이 지나도 썩지 않아 지구를 더욱 병들게 만들고 있다.

所以,最近世界各國爲了保護環境正在實施各種各樣的方法。韓國幾年前也開始實施把垃圾分類回收和資源再利用作爲環境保護的一部分。因資源豐富,人們開始大量地使用一次性用品。使用這樣的一次性用品,不僅浪費資源而且產生了大量的垃圾。特別是塑料類的垃圾,因長時間無法腐爛使地球產生了更多的污染病。

환경 파괴로 인한 피해는 결국 인간에게 돌아온다는 사실을 분명히 인식하고 우리 모두'나 하나쯤이야'하는 생각을 버리고 환경 보호를 위한 작은 일부터 실천해야겠다.

應該清楚地認識到因破壞環境而引起的災害正影響各國人們的事實,所以我們大家都應該拋棄“我一個人,又能如何”的想法,爲了保護環境,我們應該從身邊的小事做起。

本內容爲滬江韓語整理,轉載請註明出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