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韓國人在戀愛倦怠期最怕的6句話

韓國人在戀愛倦怠期最怕的6句話

推薦人: 來源: 閱讀: 1.31W 次

ing-bottom: 65.94%;">韓國人在戀愛倦怠期最怕的6句話

1

熱戀總是美好的,但是每一段感情並不總是甜蜜的,還可能因爲倦怠期而充滿矛盾和苦澀。假如有心想要和戀人攜手未來,天長地久的話,那麼在倦怠期的時候就要特別小心禍從口出了哦。

사귀기 전에는 대부분이 영원한 만남을 꿈꾸지만 오랜 시간 연인으로 만나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다. 연인이 마냥 좋던 3개월이 지나가면 서서히 관심이 줄고 만나는 횟수도 줄어드는 권태기가 올 수 있기 때문이다. 한 사람이 상대방을 너무 사랑한다면 모르겠지만 대부분의 경우 연인에게 권태기는 한 사람만의 문제가 아니다. 권태기가 왔다는 것을 인식한 후에 서로 좋은 점을 보려 하고, 기뻤던 순간들을 떠올리다 보면 예전에 사랑하던 감정이 다시 새록새록 떠올라 더욱 깊은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도 한다. 이겨내는 방법은 제각각이지만 이별을 결심하게 하는 다음의 말들만은 꼭 조심하자.

雖然在交往前會夢想着天長地久,但長久地交往下去其實並不容易。因爲當戀人經過無論怎樣都好的前3個月後就會進入對對方的關注慢慢減退,見面次數減少的倦怠期。如果深愛對方或許不會覺得,但大部分的情況是,戀人之間出現倦怠期並不只是一個人的問題。當意識到倦怠期到來後,如果想要看到對方的好處,想起兩人一起快樂的瞬間的話,那麼之前相愛過的感情就會再次接連不斷地涌現出來,戀人關係也會更爲深入。雖然克服倦怠期的方法各有不同,但大家千萬要小心下面出現的這些會讓人決心分手的話哦。

相關閱讀:

韓語笑話:新婚夫妻與倦怠期夫妻的差異點

韓網友戀愛觀大討論 你會不會公開戀愛?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

2

1. "이번 주에는 바빠서 못 만날 것 같아"

1.“這個星期太忙了,沒辦法見面”

연애 초에는 매일 만나도 부족하던 연인의 얼굴을 일주일에 5번, 3번, 1번 만나도 아쉽지 않게 될 때가 있다. 할 일이 많아지면 못 봐서 전화통화로 아쉬움을 달랠 때도 있지만 권태기 연인들의 경우 보기 싫은 날이 있다. 그렇다고 이번 주도 지난주처럼 바빠서 못 만난다고 말했다면 상대는 우선순위에서 밀린다는 마음이 들어 마음 속에서 이별을 준비하고 있을지 모른다.헤어지고 싶지 않다면 "바빠서 못 만난다"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1시간을 달려가서 1분을 보고 오더라도 연인들은 만날 필요가 있다.

戀愛初期,每天見面都覺得不夠的戀人每個星期見個5次、3次、1次都不會覺得浪費時間。有時候可能會因爲太忙而無法見面,只能打電話撫慰對方。而進入倦怠期的戀人則會有不想見對方的時候。如果你跟對方說這一週也像上一週一樣,因爲太忙而無法見面的話,對方或許會覺得自己在你心中不再重要,內心已經準備好要分手了哦。如果不想和對方分手的話,還是不要輕易說出“太忙了沒辦法見面”這樣的話。就算花上1個小時的時間前往卻只能相聚1分鐘也好,戀人們是需要見面才能維持住感情的。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

3

2. "여기 좀 덥지 않아?"

2.“你不覺得這裏有點熱嗎?”

권태기가 오면 그렇게 좋던 연인과의 스킨십이 귀찮아지곤 한다.연인이 슬쩍 잡은 손을 뿌리치며 대는 핑계로 사실 이것만한 것도 없다.그러나 이런 일이 잦아지면 상대방도 실망스런 마음을 감추기 어려울지 모른다.지금 연인과 오래 만나고 싶다면 "덥다"고 말하는 대신 손수건을 가지고 다니던가 팔짱을 끼는 다른 방법을 떠올려보자.

進入倦怠期後,原本很喜歡肌膚相親的戀人也變得不喜歡對方的觸碰了。甩開戀人輕輕抓着自己的手,然後以此此爲藉口再好不過了。但是,這樣的事情做多了也會讓對方難掩滿心的失望。如果想要和現在的戀人走下去的話,別說“熱”,可以想想其他辦法,例如:帶上手絹或者挽着對方的手臂。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

4

3. "거래처 사람이야!"

3.“是客戶!”

데이트 중에 연인이 없는 곳으로 가서 다른 사람과 통화를 했다면 통화 대상을 연인은 당연히 궁금해하기 마련이다.이때 그저 '거래처 사람'으로 뭉뚱그려 버리는 것은 당신이 전혀 그런 의도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하더라도 '바람'을 의심하게끔 한다.사랑하는 사람에게 괜한 의심을 사게 하는 행동이나 걱정을 끼치게 하고 싶은 연인은 없다.만약 지금껏 그래왔는데 연인들이 화를 내지 않았다면 당신의 매력이 너무 대단하거나 이미 당신에 대한 의심을 굳히고 있는 과정일 것이다.

約會時跑到遠離戀人的地方和其他人打電話的話,戀人當然會好奇你是在跟誰打電話了。此時如果你草草地敷衍對方,只說是“客戶”的話,即使並沒有其他意圖,但還是會讓人疑心你腳踏兩條船哦。不會有戀人願意做出讓所愛之人疑心的行動或讓所愛之人擔心的。如果至今爲止都這樣,而戀人並沒有生氣的話,不是你的魅力太大了就是對方對你的懷疑已經逐漸成形了。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

5

4. "저 사람 괜찮지 않아?"

4.“那個人不錯吧?”

옆에 연인을 두고 다른 사람 ,특히 이성의 미모나 인간성을 과하게 칭찬하는 사람이 있다.물론 칭찬은 할 수 있지만 반응이 지나치거나 당신의 눈빛이 그 사람의 얼굴이나 몸매에 너무 오래 머물러 있다면 당신의 연인에게는 위험 신호로 인식될 수 있다.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하보자. 연인에 대한 감정도 시들었는데 다른 이성을 적극적으로 칭찬하는 연인이라니 다시 보고 싶지 않은 유형이 분명하다.

有人會放着身邊的戀人不管,對其他人,特別是異性的美貌和人性大讚特贊。雖然可以讚美他人,但如果你的反應過火,或者你的眼神長久地停留在那個人的臉上或身上的話,就會讓戀人意識到危機。站在對方的立場上看就明白了。對戀人的感情變冷,而對其他異性積極讚美的戀人確實會被歸爲不想再見到的類型。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

6

5. "밥 좀 그만 먹어라"

5.“別再吃啦!”

연애를 시작하던 시절에는 밥을 먹어도, 코를 파도 심지어 방귀를 뀌어도 모든 것이 예뻐 보이게 마련이다.반면 권태기가 왔을 때 연인의 모습은 뭘 해도 마음에 들지 않는다.연인끼리 만나서 가장 많이 하는 일인 '식사 시간'에 그러한 현상은 특히 두드러진다.밥을 맛있게 먹는 연인이 미워 "밥 좀 그만 먹어라"라고 외친다면 연인은 서러움을 마음 깊이 간직할 것이 분명하다.

剛開始談戀愛時,在情人的眼中,吃飯、挖鼻孔甚至放屁都是美好的。但一旦感情進入倦怠期的話,就會看對方各種不滿意。而戀人見面最常做的事情就是吃飯了,而這時候,這種現象就會十分明顯。如果看吃飯吃得很香的戀人不順眼而叫她“別再吃啦!”的話,戀人心裏勢必會覺得很難過的哦。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

7

6. "헤어지자"

6.“分手吧”

우리나라 사람들의 어법에는 은유적인 부분이 생각보다 많아서 친구들 사이에 "죽는다~"가 "그만 놀려라~"가 될 수도 있고 연인들 사이의 "헤어져"가 "나 화났어!"를 뜻할 때도 있다.문제는 은유적 표현으로 생각하지 않는 사람도 많기 때문에 그대로의 의미로 인식하게 되는 사람도 충분히 있을 수 있다는 점이다.이 사람이 권태기 연인이라면 헤어짐을 각오하거나 큰 싸움을 준비해야 할 것이다.

韓語中,人們在交談中所帶有的隱喻之義比想象中的要多,例如朋友們之間說到“死”可能是“別再寒磣我啦”,而戀人之間的“分手吧”可能是表示“我生氣了”。問題是有很多人並不會將這些話當成是隱喻的表達,而是當成字面意思。所以,如果這個人是處於倦怠期的戀人的話,你可能就得做好真的分手或大吵一架的準備哦。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

8

연애는 서로 다른 취미, 습관, 생김새, 가치관, 생활 환경 등을 가진 사람들이 만나서 시작하는 것이다.상대의 다른 점이 무작정 좋아 보이던 핑크빛 시절이 지나면 뭐든 안 좋아 보이는 암흑기도 분명 온다.그러나 앞날이 깜깜한 것 같은 권태기 터널을 지나면 생각지도 못했던 행복이 기다리고 있을지 모른다. 

戀愛是興趣愛好、習慣、外貌、價值觀和生活環境等各不相同的人相互交往而開始的。當過了對方什麼都好的粉紅時期,或許感情就會進入看對方什麼都不好的黑暗期了。但如果經過了這段看起前路灰暗的倦怠期的話,或許會有你意想不到的幸福在前方等着你哦。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